2023년 광주 문화예술 기부금 매칭 - 레지던시 작가 개인전
When the Wings Flutter
날개가 펄럭일때
전시기간 : 2023.10.10(화) - 10. 15(일)
전시장소 : 호랑가시나무 베이스폴리곤
레지던스 작가 : Anja Paternoster
"하늘에 구름 하나 없는 하늘. 바람과 춤추는 푸른 풀. 상냥한 분위기를 만드는 섬세한 작은 흰 꽃. 그리고 높이 날으려고 하는 작은 새. 아래에 밭에서 일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이것은 깨달은 것들의 이야기입니다. 현실과 꿈의 교차점입니다. 그 앞에는 어린 소녀가 손을 잡고 앉아 작은 새를 흉내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상상력이 나의 최종 정거장이 되었습니다. 나는 펜으로 태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창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의 이름은 Anja입니다.
Anja Paternoster (1998년 출생, Ljubljana, Slovenia)은 재능 있는 시각 예술가, 영화 감독 및 애니메이터 입니다. 드로잉을 통해 현실의 본질을 포착하는 그녀의 탁월한 능력은 어린 나이에 나타나 애니메이션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기술의 중학교에서 공부한 후, 그녀는 데뷔 영화 'Butter' (2016)와 'The Pricky Life' (2017)를 만들었습니다. 예술 학교에서 공부를 이어가며 Anja는 영화, 애니메이션 및 뉴 미디어 분야에서 다양한 창작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2021년에는 'White, Black, and True Love'이 많은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았다."
"나는 경계를 없애고 다양한 기술과 매체를 융합하여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것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의식적으로는 느끼지 못하지만, 손으로 만들다 보면 그 감정들이 생생하게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예술 과정은 추상화와 실험에 치우쳐 있습니다. 특정 메시지는 한 문장에 담을 수도 없고 하나의 예술 작품 안에 담아낼 수도 없다고 굳게 믿기 때문입니다.
When the Wings Flutter
날개가 펄럭일때
2023.10.10~10.15